공지사항

[공지] 한국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고객센터 운영 안내
등록일 2018-01-30

본문

안녕하십니까 한국크라우드펀딩협회 플랫폼 회원사 여러분.

플랫폼 운영시 원활한 피드백을 위해서 운영방법을 개선하였으니 아래 절차에 따라 업무진행 요청드립니다.



<주요 개편 내용 안내>

[플랫폼 운영관련 문의] 

앞으로 플랫폼 운영시 필요한 문의사항은 유선연락을 대체하고,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운영되며, 

전체 플랫폼사의 문의건을 순차적으로 처리되며, 정확한 요청 및 확인사항을 기재해주셔야 답변가능한 점 안내드리며

 관련 사항은 플랫폼사별 관리자 > 고객센터의 공지사항을 참조부탁드립니다.

 

  

[플랫폼 자주하는 질문]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고객센터 문의전 궁금하신 점을 보다 쉽고 빠르게 답변 및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 http://co.co.kr/bbs/board.php?bo_table=masterFAQ 

 

  

플랫폼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및 관리하기 위해서 개선한 사항이므로

서비스문의 또는 운영 정책에 관련된 사항은 검토 및 반영할 수 있도록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