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신규투자 업데이트시 발송될 문자 내용 작성 [관리자] → [SMS관리] → [문자내용관리] → [문자내용추가] 예시 ) 제목 : 신규프로젝트 메세지 : -신규 투자 프로젝트 오픈- 신규 투자 프로젝트 < {프로젝트} >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프로젝트}에는 등록된 프로젝트명이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② ①에서 작성한 내용을 신규투자시 발송할 문자내용으로 지정 [관리자] → [SMS관리] → [SMS발송설정] → [신규투자] → ①에서 등록한 문자의 제목을 선택하고 저장
① 관리자 > SMS관리 > 문자내용관리에 보내고 싶은 문자내용과 제목을 작성 ② 관리자 > SMS관리 > SMS발송 - 보낼내용 : ①에서 작성한 내용의 제목으로 선택 - 보낼그룹 : 전체회원 - 보낼대상 ·전체회원[광고성] : 마케팅수신 동의 한 회원에게만 발송 ·전체회원[비광고성] : 전체회원에 발송 ③ SEND 버튼 누르면 전체회원에 문자 발송 됩니다.
한국크라우드펀딩협회에서 임대받은 타 플랫폼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간편가입이 가능합니다. <크라우드펀딩협회 가입 이력이 있는 회원의 간편 회원가입 방법> 01. 가입하고자 하는 플랫폼의 회원가입 페이지 > 아이디 검색 > 사용 중인 아이디 입력 후 검색 02. "크라우드펀딩 협회 회원 가입 이력이 있습니다. ··· 동일한 아이디로 가입하시겠습니까?"라는 안내 창이 뜨면 '가입하기' 버튼 클릭 03. 다른 임대형 플랫폼에서 가입 한 아이디의 패스워드 입력. (패스워드를 잊으신 경우 기존 가입된 사이트에서 패스워드 찾기가 가능합니다.) 04. 기존 가입한 사이트의 정보로 간편가입 완료.
[ ZENDESK 가입] 1. 회원가입진행 https://en.zopim.com/register 회원 가입 완료시 무료시험판을 사용하며, 업그레이드를 원하지 않을경우에는 자동으로 Lite(무료)버젼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https://www.zopim.com/pricing/ 버전마다 지원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확인하시고, 혹시 유료버전 사용을 원하실 경우 매월 또는 매년단위 결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2. 가입 및 신청완료 후 회원가입한 ID, PW와 가입·신청 완료 시 수신된 메일 회신
[ 구글 웹 로그분석 가입] 1. 구글 회원가입 http://www.google.com/intl/ko_ALL/analytics/ 2. 회원 가입한 ID, PW 정보 혹은 추적코드를‘웹스’로 회신
[ 다음 법인명의 API 신청 ] 1. 다음 법인명의 회원가입 * 법인가입을 권장하지만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셔도 무방합니다. https://accounts.kakao.com/login?continue=https://developers.kakao.com/login 2. 구매한 도메인명, 카카오톡 실명인증한 ID, PW 정보 ‘웹스’로 회신
[ 신규 메일서버 신청할 경우 ] 1. 라인웍스 메일서버 상품 확인 https://line.worksmobile.com/kr/home/price 2. 무료체험(Trial)버젼 신청 * 1개월 무료체험버젼 이용 후 유료버전 정식 가입하여 진행됩니다. 3. 회원 가입한 ID, PW 정보 ‘웹스’로 회신 [ 기존 메일서버 보유한 경우 ] 서비스 신청한 메일서버 호스팅 업체의 DNS변경 설정 값 전달 ( MX레코드값, A레코드 값 등 )
[ 신규 도메인 구매할 경우 ] 1. 도메인클럽 회원가입 http://domainclub.kr/ 2. 이용할 도메인 등록가능 여부 확인 후 3. 구매한 도메인명, 회원 가입한 ID, PW 정보 ‘웹스’로 회신 [ 기존 도메인 보유한 경우 ] 구매한 도메인명, 회원 가입한 ID, PW 정보 ‘웹스’로 회신 [ 고객지원센터 ] 전화 : 02-591-2040 FAX : 02-591-1115 평일 : 09:00~18:00 (토,일,공휴일 휴무)
[ 아이코드 신청 ] 1. 회원가입 http://www.icodekorea.com/?ctl=user_sign_on&act=agree&type=A&sellid= 2. 요금 충전 및 정보 요청 - 발신번호등록 및 금액을 충전하신 후 아이디,비밀번호,발신번호 전달 부탁 드립니다.
[ NHN KCP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 ] 1. 서비스 이용요금 및 약관 확인 https://sir.kr/main/service/p_cert.php 2. 서비스 신청 https://sir.kr/main/service/p_cert_form.php 3. 심사완료 후 전달받은 상점 관리자 코드 ‘웹스’로 회신 [ 계약 담당자] 상담시간 : 09:00~18:00(월~금) 상담전화 : 1666-6410, 1688-6410 홈페이지 : http://kcp.co.kr
[ 페이게이트 결제 솔루션 가입 준비 서류 ] 1. 가입서류 제출 * 계약서 원본 2부 * 대부사업자등록증 사본 1통 * 대부업 등록증 사본 1통 * 등기부등본 1통 * 법인인감증명서 1통 * 법인명의 통장사본 ※ 페이게이트 출금계좌등록 신청서류 2. 심사완료 후 아래 정보 회신 2-1. 플랫폼 상용GUID값 2-2. 출금계좌 등록한 사업자 계좌번호/은행 정보 [ 계약 담당자] 계약 담당자 : 박나도 연락처 : 02-2140-2789 팩스 : 02-2140-2701 이메일 : nado@paygate.net
투자자에 이자 지급 될 때 이자소득세는 제하고 지급이 됩니다. 따라 가상계좌에 이사소득세는 남아있는 것이고 투자상환관리에서 세금을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엑셀파일다운가능)
매뉴얼 전달 드린 것과 같이 원칙상으로는 [ 대출신청→ 프로젝트등록 → 연동하기 → 대출금상환 ] 의 절차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모든 금액은 우선 페이게이트에서 발급받은 가상계좌에 들어가고 거기서 이자가 지급되며 플랫폼 수수료 역시 같은 가상계좌에 들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이게이트에 출금계좌를 등록하여 플랫폼 수수료를 출금 하는 것입니다.
회원목록에서 회원 이름 클릭하면, 고객의 GUID/가상계좌/출금계좌 확인 가능합니다.